
인터넷 발급 민원 (민원24)
민원24란 국민 누구나 행정기관 방문없이 집·사무실 등 어디서든, 24시간 365일 인터넷으로 필요한 민원을 안내받고, 신청하고, 발급 열람할 수 있는 서비스.
인터넷 발급민원
필요 민원을 화면으로 열람할 수 있으며, 프린터로 출력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 (주민등록등초본 등 1,208 여종)
민원안내
법률에서 규정하고 있는 모든 민원에 대해 처리기관 처리기한 수수료 구비서류 연락처 등을 안내하는 서비스입니다. (전입신고 등 5,000 여종)
인터넷 열람민원
필요 민원을 신청하여 화면 상으로 열람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 (개별주택가격확인원 등 22 여종)